BRAND BEYOND EATERIES!
우리는 맛과 합리적 가격, 훌륭한 서비스로 F&B 브랜드의 팬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맛있고 멋진 것을 세상과 오래도록 나누고 싶다는 가치를 브랜드에 섬세하게 녹여, F&B 기업을 넘어브랜드 기업으로 새로움을 만듭니다. 2016년
다운타우너 를 시작으로,
리틀넥,
노티드,
호족반,
클랩피자,
웍셔너리,
키마스시, 
애니오케이션 카페와 와인바,
오픈엔드 등 총 9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였고, “어떻게 하면 고객들이 오셔서 맛 뿐만 아니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까?” 에 대한 본질을 새기며, 재밌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계속 고민합니다.
12
브랜드 수 (2022년)
43
전국 매장 수 (2022년)
800
정규직 임직원 수 (2022년)
730억
연간 매출액 (2021년)
2022년에도 GFFG 만의 도전들을 계속해 나가고 있습니다!
2022년 상반기에
키마스시,
애니오케이션 카페 ,
오픈엔드 3개의 신규 브랜드를 런칭,
2022년 하반기에
노티드 부산 롯데백화점과 해운대점 출점,
2022년 12월에는 신규 카페브랜드인
‘베이커리 블레어’와 ‘
미뉴트 빠삐용’ 런칭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브랜드 운영 역량을 강화하여 기존 브랜드의 출점 확대 및 브랜드 파워 강화로 이익률 개선을 이어가고 있으며, 내부 개발을 통해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런칭하며 글로벌 푸드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으로 진일보 하고자 합니다.
2022년 투자유치와 함께 글로벌 진출이라는 또 하나의 목표를 향하여 GFFG와 “함께” 성장하실 여러분을 찾습니다! 바리스타, 파티쉐, 중식 쉐프, 양식 쉐프, 일식 쉐프, 주방, 서비스, 바텐더, 소믈리에, 브랜딩, 커머스, 엔터테인먼트 등 직무와 분야를 뛰어넘어 열정적으로 일하실 분이라면 GFFG에 합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