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FG에 대해 소개합니다
Search

GFFG에 대해 소개합니다

BRAND BEYOND EATERIES!

우리는 맛과 합리적 가격, 훌륭한 서비스로 F&B 브랜드의 팬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맛있고 멋진 것을 세상과 오래도록 나누고 싶다는 가치를 브랜드에 섬세하게 녹여, F&B 기업을 넘어브랜드 기업으로 새로움을 만듭니다. 2016년 다운타우너 를 시작으로, 리틀넥, 노티드, 호족반, 클랩피자, 웍셔너리, 키마스시, 애니오케이션 카페와 와인바, 오픈엔드 등 총 9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였고, “어떻게 하면 고객들이 오셔서 맛 뿐만 아니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까?” 에 대한 본질을 새기며, 재밌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계속 고민합니다.

12

브랜드 수 (2022년)

43

전국 매장 수 (2022년)

800

정규직 임직원 수 (2022년)

730

연간 매출액 (2021년)
2022년에도 GFFG 만의 도전들을 계속해 나가고 있습니다! 2022년 상반기에 키마스시, 애니오케이션 카페 ,오픈엔드 3개의 신규 브랜드를 런칭, 2022년 하반기에 노티드 부산 롯데백화점과 해운대점 출점, 2022년 12월에는 신규 카페브랜드인 ‘베이커리 블레어’와 ‘미뉴트 빠삐용’ 런칭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브랜드 운영 역량을 강화하여 기존 브랜드의 출점 확대 및 브랜드 파워 강화로 이익률 개선을 이어가고 있으며, 내부 개발을 통해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런칭하며 글로벌 푸드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으로 진일보 하고자 합니다.
2022년 투자유치와 함께 글로벌 진출이라는 또 하나의 목표를 향하여 GFFG와 “함께” 성장하실 여러분을 찾습니다! 바리스타, 파티쉐, 중식 쉐프, 양식 쉐프, 일식 쉐프, 주방, 서비스, 바텐더, 소믈리에, 브랜딩, 커머스, 엔터테인먼트 등 직무와 분야를 뛰어넘어 열정적으로 일하실 분이라면 GFFG에 합류하세요!
GFFG 기사

Contact